한국몰 영문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/결제 관련
작성자 파머메이커 (ip:)
  • 작성일 2016-12-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83
평점 0점

[주문/결제 관련]


1. 무통장 결제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을 때

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, 입금액, 입금은행이 다르면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.
다르게 입금 해 주신 경우에는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
2. 입금을 했는데 주문 취소가 되어있어요!
주문 후 7일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이런 경우에는 Q&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


3. 여러 가지를 따로 주문했는데, 한번에 같이 입금해도 되나요?
여러 주문을 함께 입금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!
단, 이런 경우 주문서 금액과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아 확인이 어렵습니다.
반드시 Q&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 확인 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.


4. 주문 후 결제 수단 변경 가능한가요?
이미 주문서가 작성완료 되었기 때문에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.
재 결제 후 이전 주문의 취소처리가 가능하오니, Q&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 길 바랍니다!


5.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적립금은 주문 시 적립금 사용칸에서 금액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


6. 적립금 포함해서 결제했는데 주문을 취소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?
전체 주문을 취소 할 경우에는 적립금 전액이 환급됩니다.
부분 취소의 경우에는 상품 취소 후 상품금액에 따라 적립금 환불 여부가 결정됩니다.


7. 카드 결제를 취소 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확인되지 않아요. 어떻게 된 거죠?
이니시스를 통해 카드 승인과 취소가 진행됩니다.
결제 대행사를 통해 진행됨에 따라 최대 1~2주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8.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?
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시,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현금영수증 신청은 현금결제/실시간계좌이체 시에만 가능하며 결제일로 30일 이내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또한 결제 건 변경 및 취소로 인해 실배송완료 2주 후 전산상 배송완료로 처리 된 이후 발급되고 있습니다.
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구분을 개인용도와 사업자 증빙용으로 선택하신 후,
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발급받시면 세금계산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제출용도에 따라 해당하는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